매월 마다 많은 콘텐츠들이 생성 되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일을 하고 주말에는 밀린 드라마 예능 영화를 보고는 합니다.

요즘은 OTT 서비스 이용할 수 있고 무료로 볼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면 최신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v 티비 예능 영화 보는곳 TOP 10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이 글에서 소개하는 무료 드라마, 영화을 비롯한 무료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이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구독료를 요구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단, 사이트 이용 시 수 많은 배너 광고가 있고 접속이 끊기거나 접속 차단이 되는 상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숙지 해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불편하다면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024 무료 예능 영화 드라마 티비 보는곳 TOP 10을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예능 드라마 영화 사이트 TOP 10

1. 티비몬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현재 인기영상, 시청기록, 찜한영상, 스포츠중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 등을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습니다.


😁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2. TV좋다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티비좋다

최신 드라마, 예능 등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광고가 많아서 이용하는데 불편할 수 있겠습니다.

3. 코리안즈 링크티비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코리안즈링크티비

최신 드라마, 예능, 영화 모두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관리자와 소통도 원할합니다. 상단에는 광고 배너가 있는게 특징입니다.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어 원하는 영상을 쉽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티비위키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티비위키

광고 배너가 없으며 깔끔한 홈페이지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주소가 바뀌면 공지사항 배너가 팝업창으로 알려주어 새로운 주소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추천 인기영상, 영화, 드라마, 애니, 예능, 최신 영화 순으로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끊김 없이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5. 코티비씨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코티비씨

상단에 배너 광고 있으며 영화, 드라마, 예능/시사, 미드 순으로 정리 되어 있습니다. 우측 사이드바에는 인기 있는 콘테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로딩 없이 원하는 영상을 바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6. 티비퐁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티비퐁

상단에 광고가 있으며 좌측 사이드바에 실시간 인기 검색어로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는 주간 인기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영화 등을 볼 수 있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7. 티비착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티비착

2020년 부터 운영 된 사이트이며 금일 업데이트 된 콘텐츠를 한분에 볼 수 있으며 각종 드라마, 예능 포스터 등이 한눈에 보여 보고싶은 콘텐츠를 빠르게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8. 쿠쿠티비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쿠쿠티비

메인화면에 최신 한국영화, 서양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디자인 된 사이트 입니다. 월간 TOP10 카테고리를 통해 현재 인기있는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창도 있어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서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9. 조이티비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조이티비

쿠쿠티비와 비슷한 스타일의 사이트 입니다. 운영진이 동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쿠쿠티비 접속이 안될 때 접속해보면 좋겠습니다.

10. 마이비누

무료-드라마-예능-영화-다시보기-사이트-마이비누

조이티비와 비슷한 스타일의 사이트 입니다. 타 사이트 접속이 안될 때 접속해보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무료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tv 티비 예능 영화 보는곳 TOP 10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가 접속 되지 않는다면 구글에 사이트명을 검색하거나 주소 옆에 있는 숫자를 올려서 접속해보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