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예능 돌싱글즈5가 2024년 5월 9일 첫 방영 됩니다.

방송이 시작되면서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 직업, 나이 등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돌싱글즈5 출연진 관련 정보를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제작진은 “새롭게 시작되는 ‘돌싱글즈5’에는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쟁취하기 위한 출연자들의 저돌적인 플러팅과 경쟁자를 향한 날 선 견제, 적나라한 삼각관계 등이 날 것 그대로 펼쳐지게 될 것. 그 어떤 시즌보다도 역대급 도파민을 선사할, 90년대생 돌싱 남녀들의 양보 없는 ‘연애 전쟁’ 현장을 기대할 만하다’고 밝혔습니다.

돌싱글즈5-출연진

돌싱글즈5는 지난 시즌에 비해 나이대가 낮아진게 특징입니다. 평균 나이가 90년대생으로 30대 중반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연진 모두 개성 강한 캐릭터로 훈훈한 외모, 피지컬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남자 출연진

유현철

훈훈한 외모가 매력적이며 피지컬 또한 뛰어납니다. 직업 외모 모두 훌륭하여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 나이 :
✔️ 직업 :

김민건

동안 페이스,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하남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 나이 :
✔️ 직업 :

최동환

잘생긴 외모로 많은 여성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외모 뿐만 아니라 성격도 좋은 편입니다.

✔️ 나이 :
✔️ 직업 :

한정민

이목구비가 뚜렷합니다. 아랍상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선호합니다. 반면에 두부상 외모의 여성을 선호합니다.

✔️ 나이 :
✔️ 직업 :

📌 돌싱글즈 시즌5 다시보기

여자 출연진

조예영

웃는 얼굴이 예뻐 첫 인상으로 많은 남자들에게 관심을 받았습니다.

✔️ 나이 :
✔️ 직업 :

이소라

참한 분위기로 1등 신부감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내향적인 성격으로 다가가기 어려운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 나이 : 30대 중반
✔️ 직업 : 대기업 팀장

변혜진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다소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따뜻하고 깊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나이 :
✔️ 직업 :

전다빈

발랄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쾌활한 성격으로 많은 남자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가까이 있기만 해도 기분 좋음이 느껴집니다.

✔️ 나이 :
✔️ 직업 :

MC

시즌4에서 MC를 맡았던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 강이 돌싱글즈 시즌5에도 MC를 맡았습니다.

  • 이혜영
  • 유세윤
  • 이지혜
  • 은지원
  • 오스틴 강

돌싱글즈5 촬영지

돌싱글즈5 촬영지는 제주도 입니다.


여기까지 돌싱글즈 시즌5 출연진 인스타 직업 나이 촬영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