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4가 공개 되었습니다.

솔로지옥4가 공개 되면서 각종 커뮤니티에서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등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솔로지옥4 시즌4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촬영지 호텔 천국도 지옥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솔로지옥4 인스타 나이 직업

오직 하나의 지옥도가 있었던 ‘솔로지옥’ 시즌1, 2와 달리 시즌3에서는 2개의 지옥도가 존재 하였습니다. 시즌4도 시즌3와 마찬가지로 2개의 지옥도가 존재합니다. 이에 따라 남자 출연진 6명, 여자 출연진 5명 총 11명의 출연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추후 메기가 등장하면 12명의 출연자들이 솔로지옥4에 출연하겠습니다.

남자 출연진

김한준

훤칠한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유머러스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합니다.

✔️ 나이 : 30세
✔️ 직업 : 골퍼

민현준

따뜻하고 다정한 성격의 의사. 상대방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는 배려심이 돋보입니다.

✔️ 나이 : 29세
✔️ 직업 : 의사

김성준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 자신감 넘치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주목받습니다.

✔️ 나이 : 28세
✔️ 직업 : 뮤지컬 배우

이태희

솔직하고 당당한 성격의 유튜버.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매력을 갖고 있다습니다.

✔️ 나이 : 27세
✔️ 직업 : 유튜버

김우진

능력 있고 자수성가한 IT 회사 대표.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성격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나이 : 26세
✔️ 직업 : IT 회사 대표

박지훈

모델 출신으로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섬세하고 예민한 성격으로 여심을 흔듭니다.

✔️ 나이 : 25세
✔️ 직업 : 모델

📌 솔로지옥4 다시보기

여자 출연진

김지혜

똑똑하고 당찬 성격의 변호사. 독립적이고 자기주장이 강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 나이 : 31세
✔️ 직업 : 변호사

이유나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승무원.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나이 : 30세
✔️ 직업 : 승무원

김서연

성공한 사업가로 자신감 넘치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 나이 : 29세
✔️ 직업 : 쇼핑몰 CEO

김선아

지적인 외모와 목소리의 소유자.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 나이 : 28세
✔️ 직업 : 아나운서

박혜진

청순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 나이 : 27세
✔️ 직업 : 배우

솔로지옥 시즌4 촬영지

솔로지옥 시즌4 촬영지는 시즌 1,2,3와 동일하게 솔로지옥4 지옥도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사승봉도에서 촬영이 진행 되었습니다.

천국도

솔로지옥4 천국도 호텔은 제주 그랜드하얏트 입니다.

👉 솔로지옥4 천국도 보기

여기까지 솔로지옥 시즌4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촬영지 천국도 지옥도 모두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