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 팬미팅 티켓팅
엄태구 팬미팅 티켓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을 선택합니다.
- 관람일 및 회차 선택합니다.
- 원하는 좌석 선택합니다.
- 가격 및 할인 선택합니다.
- 배송 선택 및 주문자 확인합니다.
-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합니다.
- 취소 수수료 및 결제정보 확인 후 동의합니다.
가격
엄태구 팬미팅 가격은 전석 7만 7천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 읽으면 도움되는 글 목록
제1회 엄태구 팬미팅 기본정보
[공연 소개]
배우 엄태구가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데뷔 이래 첫 팬미팅을 개최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만남, 진심을 다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공연 개요]
이번 팬미팅은 엄태구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집니다. 17년간의 연기 활동 끝에 처음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 것입니다. 이는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출연진
출생 | 1983년 11월 9일 |
소속사 | TEAMHOPE |
중학생 때 교회에서 우연히 연극을 한 것이 연기의 첫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대학 진로를 고민할 때 교회에서 함께 연기를 했던 친구가 연기를 배워보자고 해서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고 합니다.
2007년 영화 《기담》으로 첫 데뷔한 뒤 수많은 작품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나오다 2014년 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의 악역 도꾸로 인지도를 남겼습니다. 이후 2016년 개봉한 영화 《밀정》의 하시모토 역으로 송강호에게도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를 뽐내며 강렬한 인상을 새겨주었습니다. 엄태구 본인도 본인의 연기인생은 밀정 출연과 밀정에서 송강호를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뉠 것 같다고 말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택시 운전사》에서 김사복과 위르겐 힌츠페터가 서울로 돌아가는 길에 군인과 조우하는 가장 강렬한 장면에서 압도적 분위기를 자아낸 박중사로 출연하며 송강호와 재회했습니다.
놀라운 것은 그 장면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것. 출연은 고작 4분 가량이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송강호가 밀정에서 함께했던 기억으로 감독에게 연기 잘한다고 추천하여 오디션을 보게 되었습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OCN 드라마 《구해줘 2》에서 주인공 김민철 역을 맡으면서 드라마 첫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껄렁하면서도 진중한, 선과 악이 공존하는 모습을 잘 표현해낸 호연으로 드라마 흥행에 일조했습니다.
2024년에는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첫 로맨틱 코미디 주연을 맡게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구해줘 2》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한선화와 재회했습니다. 그동안 어둡고 무거운 배역으로 이미지가 굳어졌지만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고자 하는 본인의 의지와 몇몇 독립영화들에서 보여준 짧은 로맨스 연기 및 실제 본인의 순수한 성격이 잘 어우러져 새로운 면모와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있어 호평입니다. 이 작품으로 “태구는 로코다”란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1. 엄태구 팬미팅 티켓팅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파크티켓 사이트를 통해 9월 2일 오후 8시에 예매 가능합니다.
2. 제1회 엄태구 팬미팅 기본정보는 무엇인가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엄태구 팬미팅 일정 가격 티켓팅 방법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