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등을 즐기기 좋은 요즘 입니다. 이와 같은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해서는 공연 티켓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인기가 많은 콘서트 같은 경우는 금방 매진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한 팁만 알면 티켓팅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티켓팅 성공 팁 연습 구구펀 사용 방법 인터파크 티켓 링크 예스24 멜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링크 예스24 멜론 티켓팅 성공 팁

1. 빠른 성능의 pc 이용

인기 있는 콘서트 티켓 오픈 시간에 접속 시 티켓팅 사이트 접속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를 대비해 빠른 성능의 pc 이용해야합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pc 성능이 좋지 않다면 비교적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pc방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티켓팅 전에는 컴퓨터를 한번 재부팅 하고 티켓팅 사이트만 접속한 상태에서 대기해야합니다.

2. 티켓 어플 사용

많은 사람들은 pc,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티켓팅을 도전하고는 합니다. 이외에 각 티켓 어플을 이용하면 조금 더 수월하게 티켓팅에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티켓예스24티켓멜론티켓티켓링크
✅ Andriod 바로가기✅ iOS 바로가기✅ Andriod 바로가기✅ iOS 바로가기✅ Andriod 바로가기✅ iOS 바로가기✅ Andriod 바로가기✅ iOS 바로가기

3. 0.1초 단위 시계 준비

타임체크

티켓팅 할 때 중요한건 0.1초라도 놓쳐서는 안됩니다. 정확한 시간을 알기 위해서 서버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또는 타임 체크 프로그램에서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임 체크 프로그램은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확인 프로그램입니다. 티켓팅 할 수 있는 사이트 접속 주소를 입력하면 서버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접속, 속도향상, 밀리초 보기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정확한 시간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이 부담스럽다면 각 티켓 사이트의 서버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시간을 파악하면 되겠습니다.

4. 회원가입 및 개인정보 변경

티켓팅 전 티켓 예매 사이트에 회원 가입 후 회원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티켓팅 할 때 정확한 주소, 휴대폰 번호 등을 수정하려고 하면 소중한 공연 티켓을 눈 앞에서 놓칠 수 있습니다.

5. 예매 좌석은 한자리만 클릭 무통장 입금 선택

로딩이 길다고 해서 여러 자리를 클릭하는 행동 보다는 한 자리만 클릭하여 티켓팅에 성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하기 단계에서 사람이 몰리면 서버가 다운 될 수 있어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는 것이 마음이 편하겠습니다.

6. 구구펀 사이트 이용

구구펀-사이트

‘구구펀’은 티켓팅 연습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실제 티켓팅 하는 것 처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실전을 위해 연습을 많이하면 티켓 예매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목록

인터파크 티켓 예매 방법


여기까지 티켓팅 성공 팁 연습 구구펀 사용 방법 인터파크 티켓 링크 예스24 멜론 등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