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강한나 주연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가 2024년 5월 1일 첫 방영 됩니다.

드라마 비밀은 없어 다시보기 찾고있나요? 이 글을 모두 읽으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비밀은 없어 ott 재방송 방송시간 출연진 정보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밀은 없어 다시보기

드라마 비밀은 없어 다시보기는 JTBC 편성표 확인 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비밀은 없어 ott 티빙,텟플릭스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밀은-없어-다시보기

아쉽게도 비밀은 없어 쿠팡플레이, 웨이브, 디즈니+와 같은 VOD 서비스에서는 시청할 수 없습니다.

보러가기

비밀은 없어 보러가기는 JTBC 채널, 또는 OTT 서비스를 이용하여 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시청 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 마다 JTBC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표를 참고하여 시청하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채널종류채널 번호
IPTV 채널Btv15
지니 TV15
U+TV15
위성 채널KT 스카이라이프4

📌 읽으면 도움 되는 글

📌 인기 콘텐츠 모음


2. 비밀은 없어 정보

비밀은-없어-포스터
방송시간수·목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기간2024년 5월 1일 ~
채널JTBC
연출장지연
극본최경선
출연진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ott티빙, 넷플릭스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를 연출한 장지연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최경선 작가가 집필하였습니다.

3. 비밀은 없어 출연진

배우 고경표는 이미지 메이킹 외길 인생을 살아온 삼십삼년 울트라 FM 아나운서 ‘송기백’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강한나는 산전수전공중전을 온 몸으로 겪고 시청률이 인생의 전부라 생각하는 12년 차 예능 작가 ‘온우주’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주종혁은 ‘국민사위’로 불리는 인기 예능인 ‘김정현’역을 맡았습니다.

  • 송기백 (고경표) : 이미지 메이킹 외길 인생을 살아온 삼십삼년 울트라 FM 아나운서. 수려한 외모는 물론 뇌까지 섹시하다는 찬사를 받으며 SBC 간판 아나운서로 발돋움하려는 시점에 생각이 뇌를 거치지 않고 입으로 먼저 나오는 병이 찾아와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자의 반 타의 반 프리 선언을 하면서 계획과는 전혀 다른 인생 역경에 휘말리게 된다.
  • 온우주 (강한나) : 산전수전공중전을 온 몸으로 겪고 시청률이 인생의 전부라 생각하는 12년 차 예능 작가. 아나운서 송기백을 예능의 신대륙으로 끌어들인다.
  • 김정현 (주종혁) : ‘국민사위’로 불리는 인기 예능인.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타 예능인으로, 상대를 무장 해제 시키는 편안한 매력과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 화려한 입담의 소유자다. 김정헌은 온우주의 전 남자친구이자 송기백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송기백이 프리랜서를 선언한 이후 라이벌로 만나게 된다.

주변 인물

  • 이하영 (이봄소리) : 예쁜 외모에 똑 부러지는 일 처리로 인정 받는 작가다. 온우주 작가 팀의 세컨 작가이기도 하다.

자주 묻는 질문

비밀은 없어 다시보기는 어떻게 하나요?

JTBC 채널 편성표를 확인 후 시청하거나 OTT 서비스 티빙,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비밀은 없어 방송시간, OTT, 다시보기, 정보 모두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