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41 내한 티켓팅
썸41 내한 공연 티켓팅은 티켓 오픈 시간에 맞춰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처는 예스24입니다.
가격
썸41 내한 공연 가격은 139,000원으로 형성 되어 있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콘서트 목록
📌 읽으면 도움 되는 글 목록
Sum 41 Live in Seoul 기본정보
[공연 소개]
’팝 펑크 레전드’의 화려한 피날레!
27년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 캐나다 펑크 록의 자존심 썸 41(Sum 41)의 마지막 투어
그린 데이(Green Day), 블링크-182(Blink-182)와 더불어 팝 펑크 붐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캐나다 펑크 록의 자존심 썸 41(Sum 41)이 27년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 파이널 투어로 16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노미네이트, 캐나다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 주노상(Juno Award)에서 ‘올해의 그룹’ 상과 ‘올해의 록 앨범’을 수상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1,5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레전드 팝 펑크 밴드 썸 41은 탄탄한 기본기와 화끈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Fat Lip’, ‘In Too Deep’, ‘The Hell Song’, ‘Still Waiting’ 등 수많은 곡들을 히트시키며 팝 펑크 전성기를 이끌었다. 압도적인 무대 매너와 폭발하는 라이브로 한국 팬들을 매료시킬 베테랑 록밴드 썸 41의 마지막 내한 공연, 오는 2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예스24라이브홀에서 펼쳐질 이들의 라스트 댄스를 놓치지 말자.
[공연 개요]
출연진
1996년 결성되어 2023년에 해체한 캐나다 온타리오 주 출신 록밴드 입니다.
1996년 고등학교 동창인 데릭 위블리와 스티브 조크즈가 밴드를 결성하고, 제이슨 맥캐슬린과 데이브 바크쉬를 영입합니다. Sum 41이라는 단어는 41 Days in the Summer를 줄인 것 입니다.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다가 1999년에 lsland Records와 계약하게 됩니다. 그리고 2000년 EP 앨범인 ‘Half Hour of Power’를 발표합니다. 2001년 그들은 미국에서도 자기들의 음악이 통할 것이라는 무모한 자신감으로 그린 데이와 블링크 182의 앨범을 제작한 제리 핀의 도움을 받아 정규 1집 ‘All Killer No Filler’를 발표합니다. 1집에 실려있던 노래 Fat Lip은 같은 해 영화 아메리칸 파이 2 ost로 실립니다. 2002년 영화 스파이더맨의 엔딩 크레딧으로 사용된 싱글 ‘What We’re All About’을 발표하고 같은 해 정규 2집 ‘Does This Look Infected?’을 발표합니다.
정규 3집인 ‘Chuck’에는 다음과 같은 사연이 있습니다. 2003년도 자선행사 목적으로 콩고를 방문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들이 묵던 호텔 근처에서 총격 사건이 일어나 멤버들과 호텔에 묵고 있던 사람들이 어쩔 줄 모를 때 현장에 있던 UN 직원 척 펠레티르에 의해 모두 안전히 UN 사무소로 대피할 수 있었고, 이 사람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2004년 발매된 3집 타이틀에 척(Chuck) 펠레티르의 이름을 붙였습니다.
멤버 | 톰 대커, 데이브 바크쉬, 데릭 위블리, 제이슨 맥캐슬린, 프랭크 줌모 |
장르 | 팝 록, 스케이트 펑크, 얼터너티브 록, 얼터너티브 메탈 |
레이블 | 아일랜드 레코드, 아쿠아리우스 레코드, 호프리스 레코드 |
여기까지 썸41 콘서트 티켓팅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티켓팅에 성공하여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