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새로운 기수가 등장할 때 각종 커뮤니티에서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등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8기 출연진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 글 모두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나는솔로 18기 인스타 광수 상철 영철 영식 영호 영수 옥순 현숙 영숙 순자 영자 정숙 직업 출연진 나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8기 인스타 나이 직업

남자 출연진

나는솔로 18기 영수

나는솔로-18기-영수

기수 내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18기 영수 입니다. 포근한 인상이 매력적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매력 포인트는 자신감을 이야기 했습니다.

✔️ 나이 : 37세
✔️ 직업 : 엔씨소프트 서버 프로그래머

나는솔로 18기 영호

나는솔로-18기-영호

키 183cm이며 동안 페이스,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18기 영호입니다. 아버지가 선박 대학교수로 재직 중이며 건축설계 전공하였습니다. 취미로 세무와 회계를 공부 중 입니다.

✔️ 나이 : 37세
✔️ 직업 : 포스크건설

나는솔로 18기 영식

나는솔로-18기-영식

몸이 좋고 잘생긴 외모를 가진 18기 영식입니다. 대학 시절 태권도를 전공하였으며 논산훈련소 조교 출신 입니다. 현재 충돌이 잦고 시민들과 갈등이 있는 직업인 소방관으로 재직 중에 있습니다.

✔️ 나이 : 32세
✔️ 직업 : 소방관

나는솔로 18기 영철

나는솔로-18기-영철

역전을 꿈꾸는 18기 영철입니다. 외모와 달리 장난치는걸 좋아하며 한 달에 한 두번 씩 독서 모임에 나가는 취미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뮤지컬 ‘빨래’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 나이 : 37세
✔️ 직업 : 기술 컨설팅 스타트업 재직

나는솔로 18기 광수

나는솔로-18기-광수

뿌리 깊은 나무 18기 광수입니다. 유머감각 뿐만 아니라 눈웃음 또한 매력적입니다. 닮은꼴로 돌하르방, 모아이 석상, 이대호 선수를 언급하였습니다. 부산에서 나고 자란 부산 토바익이며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전공하였습니다.

✔️ 나이 : 36세
✔️ 직업 : 금융회사(과장)

나는솔로 18기 상철

나는솔로-18기-상철

긍정적이며 긍지의 사나이 18기 상철입니다. 활동적인 성격으로 솔로 나라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나이 : 36세
✔️ 직업 : 한화오션

📌 나는솔로 무료 보러가기
📌 나는솔로 17기 인스타
📌 나는솔로 16기 인스타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 18기 영숙

나는솔로-18기-영숙

불나방이 되고 싶은 나비 웃는 얼굴이 예쁜 18기 영숙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장점은 사회성이 좋은 성격 그리고 무난함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아이 셋을 꿈꾸는 예비 다둥이 엄마입니다. 그러나 단 한번도 불처럼 뜨거운 사랑을 해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 나이 : 30세
✔️ 직업 : 대구 은행원

나는솔로 18기 정숙

나는솔로-18기-정숙

참한 분위기로 1등 신부감 외모를 가지고 있는 18기 정숙입니다. 웃을 때 ‘아기 같다’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아시아나에서 6년간 승무원으로 근무한 이력이 있습니다.

✔️ 나이 : 34세
✔️ 직업 : 온택트 영어 강사

나는솔로 18기 순자

나는솔로-18기-순자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18기 순자 입니다. 이미지는 다소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따뜻하고 깊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숭 없고 재미를 추구하며 자신이 좋아해야 만나는 연애 스타일을 갖고 있습니다.

✔️ 나이 : 28세
✔️ 직업 : 금융회사 비서

나는솔로 18기 영자

나는솔로-18기-영자

발랄하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18기 영자 입니다. 쾌활한 성격으로 많은 남자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가까이 있기만 해도 기분 좋음이 느껴집니다.

✔️ 나이 : 35세
✔️ 직업 : 10년 차 교육 공무원

나는솔로 18기 옥순

나는솔로-18기-옥순

배우 김옥빈,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 18기 옥순 입니다. 외모 뿐만 아니라 커리어적으로 성공하였습니다. 로맨스 드라마를 즐겨보며 드라마 같은 로맨스를 꿈꾸고 있습니다.

✔️ 나이 : 30세
✔️ 직업 : 신사 육회담 운영

나는솔로 18기 현숙

나는솔로-18기-현숙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친구가 많은 18기 현숙 입니다. 사람들과 금방 친해져 기수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서울대 소비자학과 전공하였으며 100억을 벌겠다는 큰 야망을 갖고 있습니다. 본인 처럼 야망이 크고 여유로운 남자를 원하고 있습니다.

✔️ 나이 : 32세
✔️ 직업 : 토스

나는솔로 18기 촬영지

나는솔로 18기 촬영지는 경삭북도 영덕군 영해면 벌영리 산 54-1 ‘영해 메타세콰이어 숲길’ 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나는솔로-18기-촬영지

여기까지 나는솔로 18기 인스타 광수 상철 영철 영식 영호 영수 옥순 현숙 영숙 순자 영자 정숙 직업 출연진 나이 모두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