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새로운 기수가 등장할 때 각종 커뮤니티에서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등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등장하는 나는솔로 19기 출연진에 대한 정보 궁금한가요? 그렇다면 이 글 모두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나는솔로 19기 인스타 광수 상철 영철 영식 영호 영수 옥순 현숙 영숙 순자 영자 정숙 직업 출연진 나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는솔로 18기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인스타 나이 직업

남자 출연진

나는솔로 19기 영수

나는솔로-19기-영수

기수 내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19기 영수 입니다.

연애 경험이 전혀 없다며 “썸 냄새도 맡아본 적이 없다. 제가 너무 컴퓨터에 빠져 살았다”고 밝혔습니다.

한양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 전공으로 박사 과정까지 마친 그는 “사람 만나는 시간이 확실히 적었다. 소개팅에 갔을 때 편하게 말을 잘 못한다. 컴퓨터 앞에선 훨씬 편하다”고 말했습니다.

✔️ 나이 : 1986년생
✔️ 직업 : 뇌출혈 진단 AI 비전 컴퓨터 박사

나는솔로 19기 영호

나는솔로-19기-영호

동안 페이스,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19기 영호입니다. 고향에서 농사를 짓는다며 사과 상자를 들고 왔습니다.

이성과 손을 잡아본 적이 없다는 영호는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주고 싶다며 직접 만든 목걸이를 선보였습니다.

영호는 ‘나는 솔로’에서 처음 여성과 손을 잡아 과연 어떤 결실을 맺을지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 나이 : 1993년생
✔️ 직업 : 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직

나는솔로 19기 영식

나는솔로-19기-영식

잘생긴 외모를 가진 19기 영식입니다.

1984년생으로 39세 나이인 영식은 “어머니가 16년 정도 투병하셨다”며 “7~8년 전부터 장기 입원을 하셨다. 제 스스로 감당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밤에는 제가 2~3일 (병원에서) 밤새고 낮에는 아버지와 교대하고 저녁에 퇴사하면 병원에 가서 얼굴을 봤다”고 전했습니다.

2022년 11월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외로움과 공허함이 밀려왔다며 “제가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아쉽진 않다. 그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지금도 그때로 돌아간다면 그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 나이 : 1984년생
✔️ 직업 : 신발 브랜드 운영 사업가

나는솔로 19기 영철

나는솔로-19기-영철

푸근한 인상을 가진 19기 영철입니다.

‘나는 솔로’가 방송되기 전인 2021년에 출연 신청을 했다가 2년 뒤에야 연락을 받았습니다.

연애 경험에 대해 “한두 번? 거의 없다. 첫 번째 연애는 고3 때 50일 사귀다 헤어졌다. 두 번째는 한 20일 만났다”고 설명했습니다.

✔️ 나이 : 1987년생
✔️ 직업 : 유명 샌드위치 회사 소스 만드는 모 식품 회사 생산업무직

나는솔로 19기 광수

나는솔로-19기-광수

분위기 메이커의 19기 광수입니다.

솔로나라에 오면서 걱정을 많이 했다면서 “지나치게 예민한 부분도 있고 걱정이 많다”고 털어놨습니다.

2013년에 첫 번째이자 마지막 연애를 했다는 광수는 사전 인터뷰에서 “그분은 연애라 생각하지 않을 거다. 나를 좋아해 주지 않아도 되니까 사귀게 해달라고 빌었다. 일주일 뒤에 재미없어하는 눈치더라. 제가 시간을 갖자고 했고 49일째 되는 날 여자 분이 저한테 전화로 ‘제가 찾던 사람이 아닌 것 같다’고 해서 마무리 됐다”고 밝혔습니다.

광수는 “혼전순결주의다. 본의 아니게 잘 지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이 : 1985년생
✔️ 직업 : 공공기관 선임 연구원

나는솔로 19기 상철

나는솔로-19기-상철

깔끔한 이상의 19기 상철입니다. “이성한테 트라우마가 있다”며 중학생 때 친구들 때문에 좋아하던 짝꿍에게 억지로 사과한 적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 나이 : 1991년생
✔️ 직업 : 대구 건설회사 현장 관리 감독

📌 나는솔로 무료 보러가기
📌 나는솔로 18기 인스타
📌 나는솔로 17기 인스타
📌 나는솔로 16기 인스타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 19기 영숙

나는솔로-19기-영숙

웃는 얼굴이 예쁘고 매력적인 19기 영숙입니다.

M외고-K대 지구환경과학과-S대 지구과학교육과 석사를 거친 화려한 스펙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연애 의지가 없었던 것 같다. 제 인생에서 개인적인 성취가 더 중요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대화가 잘 되는 사람이라면 연애도 결혼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결혼관을 밝혔습니다.

✔️ 나이 : 1989년생
✔️ 직업 : 지구과학 강사

나는솔로 19기 정숙

나는솔로-19기-정숙

참한 분위기로 1등 신부감이라고 생각하며 프리패스상 외모를 가지고 있는 19기 정숙입니다. 다만 내향적인 성격으로 다가가기 어려운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결혼 빨리 하려고 25세 때에 아파트도 하나 사 놨다”면서, “연애 경험 한 번도 없고, ‘썸’이라는 것도 잘 모르겠다”고 ‘강철 철벽녀’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이젠 연애를 많이 하기보다, 한 사람 딱 만나서 그 사람과 연애하고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습니다.

✔️ 나이 : 1994년생
✔️ 직업 : 간호사

나는솔로 19기 순자

나는솔로-19기-순자

온몰을 핑크로 ‘깔맞춤’하고 나타난 19기 순자 입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혼전순결주의자라고 하니까 (남자들이) 다 떠나더라. 저도 이제부터는 오픈 마인드로 해야겠다”고 말해, 앞서 ‘혼전순결’을 선언한 상철과 딱 맞는 가치관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 나이 : 1990년생
✔️ 직업 : 노인복지센터 대표

나는솔로 19기 영자

나는솔로-19기-영자

발랄하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19기 영자 입니다. 쾌활한 성격으로 많은 남자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한번도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었다. ‘남친 없어도 상관없지’ 살아오다가 어느 날 갑자기 이래도 되는 건가 싶더라”며 “자고로 남자는 욕심은 없고 웃음은 많아야 한다. 사실 돈은 제가 벌면 되니까, 일 그만두고 전업주부로 지내도 좋다”고 ‘상여자’ 면모를 드러내 스펙에 대한 궁금증이 수직 상승했습니다.

✔️ 나이 : 28세
✔️ 직업 : 어글리후드 웹툰 작가

나는솔로 19기 옥순

나는솔로-19기-옥순

남규리를 닮은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 19기 옥순 입니다. 외모 뿐만 아니라 커리어적으로 성공하였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썸도 없고, 제 이상형을 아직 못 만난 것 같다. 저는 그렇게 생각 안 하는데 주변에서 까다롭다고 한다”고 ‘높은 눈’으로 모태솔로가 됐음을 암시했습니다.

✔️ 나이 : 1994년생
✔️ 직업 : 중장비 파이프 회사 설계 및 사무 담당

나는솔로 19기 현숙

나는솔로-19기-현숙

“미용쪽 병원에서 의사로 일하고 있다”며 반전 직업을 공개한 19기 현숙 입니다.

“집 밖에 안 나갔다. 하도 안 만나니 이렇게라도 나가야 인연이 생기지 않을까”라고 ‘나는 SOLO’를 찾은 솔직한 이유를 전했습니다.

✔️ 나이 : 1989년생
✔️ 직업 : 미용쪽 병원 의사

나는솔로 19기 촬영지

나는솔로 19기 촬영지는 경상북도 상주 입니다.


여기까지 나솔 19기 인스타 광수 상철 영철 영식 영호 영수 옥순 현숙 영숙 순자 영자 정숙 직업 출연진 나이 모두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