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멤버 수호가 첫 솔로 콘서트 ‘2024 SUHO CONCERT SU HOME’를 오는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합니다.

수호의 첫 솔로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수호 콘서트 티켓팅 방법 티켓 예매 일정 가격 2024 SUHO CONCERT SU HOME 기본정보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수호-콘서트-티켓팅

수호 콘서트 티켓팅

수호 콘서트 티켓팅은 티켓오픈 시간에 맞춰 예매 가능합니다.

  • 선예매는 2024년 4월 1일 월요일 오후 8시에 진행 됩니다.
  • 티켓오픈은 2024년 4월 3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진행 됩니다.
  • 수호 콘서트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가능합니다.

선예매는 1인 1매, 일반예매 1인 2매까지 티켓 예매 가능합니다.

수호 콘서트 티켓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멜론티켓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 로그인,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3. 관람 공연을 선택합니다.
  4. 공연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합니다.
  5. 원하는 좌석을 선택합니다.
  6. 티켓 가격 및 할인 수단을 선택합니다.
  7. 배송 방법을 선택합니다.
  8. 결제수단 선택 및 결제합니다.

가격

수호 콘서트 가격은 좌석에 따라 19만 8천원부터 15만 4천원으로 형성 되어 있습니다.

  • VIP석(스탠딩) 198,000원
  • 일반석(스탠딩 / 지정석) 154,000원

😁 읽으면 도움되는 글 목록

멜론 티켓 팁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수호 콘서트 예매 꿀팁

수호 콘서트는 첫 솔로 콘서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티켓팅을 시도하여 빠른 매진이 예상 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티켓팅 성공을 바라며 제가 생각하는 5가지 티켓 예매 성공 방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티켓팅 연습이 필요합니다.

티켓팅 전 연습을 해본 사람과 안해본 사람은 실력 차이가 분명할 것 입니다. 티켓 예매 사이트의 좌석 배치도를 사전에 알아보고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구구펀’ 사이트를 통해 티켓팅 연습할 수 있습니다.

티켓팅 전 충분히 연습해보고 티켓팅에 도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둘째, 0.1초 단위 시계를 준비해야 합니다.

티켓 예매시 0.1초의 짧은 시간도 매우 중요합니다.

핸드폰, PC로 시간을 확인하는 것 보다 티켓 사이트의 서버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0.1초 오차 없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셋째, 티켓팅은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PC 및 어플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티켓팅할 때 서버가 다운될 수 있기 때문에 성능 좋은 PC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 보다 가까운 PC방에서 방문하여 티켓팅을 시도 하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PC, 모바일로만 티켓을 예매할 확률이 높습니다. 티켓팅은 PC, 모바일 뿐만 아니라 어플로도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남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티켓 예매처 어플을 사용하면 비교적 경쟁자가 적기 때문에 예매처 어플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멜론 티켓
✅ Andriod 바로가기✅ iOS 바로가기

넷째, 예매처 사이트에 가입 후 시간에 맞춰 접속해 생각 해놓은 좌석 한자리만 클릭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다섯째, 결제하기 단계에서 서버가 튕길 수 있기 때문에 무통장입금을 통해 결제 완료하기를 바랍니다.

2024 SUHO CONCERT SU HOME 기본정보

수호-콘서트-포스터

[공연 개요]

  • 공연명: 2024 SUHO CONCERT 〈SU:HOME〉
  • 공연일시: (1회차) 2024년 5월 25일(토) 6PM (KST) / (2회차) 2024년 5월 26일(일) 4PM (KST)
  • 공연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 티켓가격: VIP석(스탠딩) 198,000원 / 일반석(스탠딩) 154,000원 / 일반석(지정석) 154,000원 (부가세 포함)
  • 관람연령: 7세 이상 (2017년생 포함 이전 출생자)

수호는 그룹 활동은 물론 2020년부터 ‘자화상 (Self-Portrait)’, ‘Grey Suit’(그레이 수트) 등 2장의 솔로 앨범을 발표, 콘셉트 기획 및 전곡 작사에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수호 감성’으로 가득 채워질 이번 콘서트 역시 기대를 모읍니다.

올해 2분기 새로운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출연진

수호
출생1991년 5월 22일
데뷔일2012년 4월 8일
데뷔 음반EXO-K 미니 1집 MAMA
포지션리더, 리드보컬

2024 SUHO CONCERT SU HOME 출연진은 수호 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EXO와 서브 그룹 EXO-K의 멤버이며 그룹에서 리더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인간하프’라 불릴 정도로 섬세하고 깨끗한 미성으로 메인보컬들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타 멤버들에 비해 목소리 톤이 높아 음이 높은 코러스도 잘 소화합니다.

실제로 메인보컬들의 애드립에 수호가 깔끔하게 잘 받쳐주는 순간들이 많습니다. 메인보컬 다음으로 가장 가창력이 좋기 때문에 파트도 적지 않은 편입니다.

유튜브 등에서 MR이 제거된 영상을 듣다 보면 수호의 라이브 실력은 엑소 내에서 꽤나 좋은 편이고 총 네 번의 뮤지컬을 통해 성량이 보다 더 단단해졌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성량, 실력 모두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멤버입니다.

가볼만한 행사 모음

여기까지 2024 수호 콘서트 티켓팅 예매 방법 그리고 일정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수호의 첫 솔로 콘서트라서 더욱 의미가 있겠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