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씨티드림이 콘서트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DREAM SCAPE’를 오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합니다.

2024 엔씨티 드림 콘서트 관련 정보가 궁금하다면 이 글 모두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 엔씨티 드림 콘서트 티켓 예매 방법 티켓팅 일정 가격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DREAM SCAPE 기본정보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2024-엔씨티드림-콘서트-티켓팅

NCT 콘서트 티켓팅

엔씨티 드림 콘서트 티켓팅은 티켓오픈 시간에 맞춰 예매 가능합니다.

  • 선예매는 2024년 4월 2일 화요일 오후 8시에 진행 됩니다.
  • 티켓오픈은 2024년 4월 4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진행 됩니다.
  • 엔씨티 드림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가능합니다.

선예매는 1인 1매, 일반예매 1인 2매까지 티켓 예매 가능합니다.

2024 NCT DREAM 콘서트 티켓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멜론티켓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 로그인,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3. 관람 공연을 선택합니다.
  4. 공연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합니다.
  5. 원하는 좌석을 선택합니다.
  6. 티켓 가격 및 할인 수단을 선택합니다.
  7. 배송 방법을 선택합니다.
  8. 결제수단 선택 및 결제합니다.

가격

엔씨티 드림 콘서트 가격은 좌석에 따라 19만 8천원부터 15만 4천원으로 형성 되어 있습니다.

  • VIP석 198,000원
  • 일반석 154,000원

😁 읽으면 도움되는 글 목록

멜론 티켓 팁 예매 취소 환불 방법 수수료


NCT DREAM 콘서트 예매 꿀팁

엔씨티 드림 콘서트는 11개월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콘서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티켓팅을 시도하여 빠른 매진이 예상 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티켓팅 성공을 바라며 제가 생각하는 5가지 티켓 예매 성공 방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티켓팅 연습이 필요합니다.

티켓팅 전 연습을 해본 사람과 안해본 사람은 실력 차이가 분명할 것 입니다. 티켓 예매 사이트의 좌석 배치도를 사전에 알아보고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구구펀’ 사이트를 통해 티켓팅 연습할 수 있습니다.

티켓팅 전 충분히 연습해보고 티켓팅에 도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둘째, 0.1초 단위 시계를 준비해야 합니다.

티켓 예매시 0.1초의 짧은 시간도 매우 중요합니다.

핸드폰, PC로 시간을 확인하는 것 보다 티켓 사이트의 서버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0.1초 오차 없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셋째, 티켓팅은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PC 및 어플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티켓팅할 때 서버가 다운될 수 있기 때문에 성능 좋은 PC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 보다 가까운 PC방에서 방문하여 티켓팅을 시도 하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PC, 모바일로만 티켓을 예매할 확률이 높습니다. 티켓팅은 PC, 모바일 뿐만 아니라 어플로도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남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티켓 예매처 어플을 사용하면 비교적 경쟁자가 적기 때문에 예매처 어플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멜론 티켓
✅ Andriod 바로가기✅ iOS 바로가기

넷째, 예매처 사이트에 가입 후 시간에 맞춰 접속해 생각 해놓은 좌석 한자리만 클릭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다섯째, 결제하기 단계에서 서버가 튕길 수 있기 때문에 무통장입금을 통해 결제 완료하기를 바랍니다.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DREAM SCAPE 기본정보

2024-엔씨티드림-콘서트-포스터

[공연 개요]

  • 공 연 명: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
  • 공연일시: 2024년 5월 2일(목) – 5월 4일(토) 7:00PM(KST) / 3일 3회
  • 공연장소: 고척스카이돔
  • 티켓가격: VIP석 198,000원 / 일반석 154,000원 (부가세 포함, 전석 지정석)
  •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 매수제한: 회당 1인 2매 (팬클럽 선예매 매수 포함)

이번 공연은 2023년 6월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ㅇ연 이후 11개월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엔씨티 드림의 단독 콘서트이고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첫 공연입니다.

세 번째 월드 투어로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3대 돔투어 등 대형 공연장에 입성했습니다.

또한,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할 계획입니다.

출연진

엔씨티드림
멤버런쥔, 재민, 천러, 마크, 제노, 지성, 해찬
데뷔일2016년 8월 25일
데뷔 음반디지털 싱글 Chewing Gum
장르댄스, R&B, 랩/힙합, 발라드,
퓨처 베이스, 일렉트로니카, 록/메탈
소속사SM엔터테인먼트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DREAM SCAPE 출연진은 엔씨티 드림 입니다.

NCT DREAM은 2016년 8월 25일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자, NCT에서 세 번째로 데뷔한 유닛입니다.

NCT DREAM은 팀명처럼 “10대들에게 꿈과 희망을, 성인들에게는 힐링을” 주는 것을 포부로 하는 그룹입니다.

이로 인해 최초 결성 당시 10대 멤버들로만 이루어져 만 나이 기준 20세가 지나면 졸업하는 로테이션 형식의 청소년 연합팀으로 데뷔하였지만, 2020년 4월 14일 기존 체제를 개편하여 데뷔 멤버 그대로 고정 유닛이 되었습니다.

가볼만한 행사 모음

여기까지 2024 엔씨티 드림 콘서트 티켓팅 예매 방법 그리고 일정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